UPDATED. 2024-04-25 18:00 (목)
2011 Best of Best 상품 선정
상태바
2011 Best of Best 상품 선정
  • 김정교 기자
  • 승인 2011.12.30 2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탈비타민, 온라인 투표도 진행

‘Real Benefit for Dental Family’ 란 슬로건으로 치과계에 다양한 혜택과 유용한 정보를 서비스해 오고 있는 ‘덴탈비타민’이 2011년 Best of Best 상품 30가지를 선정해 발표했다.

덴탈비타민 Best of Best는 2011년 한 해 동안 세미나, 신상품, 제품 프로모션, 도서 등 치과에 유용한 정보를 메일링 서비스 하면서, 고객의 상품 클릭률, 추천 수, 이벤트 참여도 등을 분석해 선정한 올해의 Best of Best 상품이다.

덴탈비타민은 Best of Best 30 상품 발표뿐 아니라 30개 품목 중 TOP 5를 고객이 직접 선정하는 온라인 투표를 진행해 더 큰 관심을 불러 모았다.

한편, 덴탈비타민은 메일링, 홈페이지, 전시회를 아우르는 온/오프라인 치과계 Real Benefit 서비스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욱 다양하고 참신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샤인덴탈 2011 대표자 모임 개최
샤인덴탈은 구랍 17일 2011 대표자 모임을 개최했다. 샤인덴탈은 매월 전국 샤인점 대표들이 모여 ‘시스템 혁신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으며, 12월에는 대표자 모임 행사를 통해 결속력을 다지고 향후 비전을 함께 공유하고 있다.

또한 매년 대표자 모임에서는 우수 샤인점 시상과 신규 샤인점 인증패 수여 등을 거행하며 한 해의 성과를 정리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갖기도 한다.

이날 최우수상은 목포점과 인천남부점, 우수상은 광주서부점, 마산점, 장려상은 인천서부점과 대전서부점이 공동 수상했다. 또, 최우수매출 FX-Ⅱ상은 수원동부점, HY-BOND CX상은 부산서부점, SELECTION-J ALGINATE상은 전주서부점이 차지했다.

또한 이번 대표자 모임에서는 올 한 해 새롭게 오픈한 13개 신규 샤인점에 대한 인증패를 수여하며 이들의 새로운 출발을 함께 축하해 주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