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위협 "옥외 현수막 사진 찍고 선물 받자"
상태바
치위협 "옥외 현수막 사진 찍고 선물 받자"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0.10.22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30일까지 현수막 설치기념 인증샷 이벤트

대한치과위생사협회(회장 임춘희, 이하 치위협)가 협회 옥외 현수막 설치를 기념해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지난 9월에 진행된 현수막 문안 공모전의 후속 이벤트로 참여는 치위협 회관에 설치된 현수막을 사진으로 찍고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플랫폼에 업로드 후 게시글 캡처본을 온라인 구글폼으로 제출하면 된다. 치위협 SNS에 게시된 이미지를 공유해도 가능하다.

사진을 업로드 할 때는 해시태그(#대한치과위생사협회 #치과위생사 #국민구강건강의빛 #치과위생사의힘)를 설정해야 한다.

치위협은 오는 11월 9일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30명)과 치위협 마스코티 캐릭터로 제작한 티롱 그립톡(10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치위협 박정이 부회장은 “문안 공모전을 통해 국민들의 치과위생사에 대한 많은 관심과 애정을 느낄 수 있었다”며 “감사한 마음에 보답하고자, 더불어 치과위생사의 가치를 나타내는 문장을 널리 알리고자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많은 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앞서 진행된 문안 공모전은 국민 구강건강 증진에 앞장서는 치과위생사의 역할과 가치를 알리고, 회원 및 대국민과 소통 증대를 위해 기획됐다.

공모전에서 선정된 2개의 문안은 ‘국민 구강건강의 빛, 치과위생사의 힘’과 ‘건강한 구강, 빛나는 미소, 국민의 치과위생사’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런제품어때요?
놓치면 후회할 핫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