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비타민, ‘DV CAFE 경희대치과병원점’ 오픈 
상태바
덴탈비타민, ‘DV CAFE 경희대치과병원점’ 오픈 
  • 이현정기자
  • 승인 2020.10.22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사랑 보답 일환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 덴탈비타민이 지난 9월 경희대학교치과병원 1층에 ‘DV CAFE 경희대치과병원점’을 오픈했다. 

DV CAFE는 그동안 각종 전시회에서 DV WORLD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커피와 휴식을 제공하며 큰 사랑을 받아온 공간.

이번 경희대치과병원점 오픈은 그동안 DV WORLD와 DV CAFE에 보내준 사랑을 고객들의 모교 병원과 후배들에게 돌려주는 일환으로 진행됐다. 

‘DV CAFE 경희대치과병원점’은 고품질 원두를 사용한 커피 메뉴와 프리미엄 TEA 중심으로, 이른 아침 든든한 한 끼를 채울 수 있는 빵과 음료가 포함된 모닝세트도 판매한다. 또한 DV CAFE에서 판매하는 모든 빵은 100% 유기농 우리 밀 빵이다. 

DV CAFE는 병원 임직원과 교직원을 비롯해 경희대치과병원을 방문하는 모든 이에게 기존 프랜차이즈 카페보다 훨씬 합리적인 가격으로 음료를 판매하며, 병원 임직원과 재학생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덴탈비타민은 12월에 있을 ‘DV CAFE 경희대치과병원점’ 오픈 100일 기념 이벤트 등 DV CAFE와 연계된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 만족 행사를 이어갈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추후 덴탈비타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덴탈비타민은 “다양한 접점에서 고객을 직접 만날 수 있게 돼 기쁘다”면서 “덴탈비타민을 사랑해주시는 고객에게 다채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런제품어때요?
놓치면 후회할 핫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