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제니튼, 환자 맞춤 칫솔·치약 키트 출시
상태바
제니튼, 환자 맞춤 칫솔·치약 키트 출시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0.10.22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찬 구성으로 효과적인 홈케어
치주·수술·충치·교정·시린이·미백 등 6종

현직 치과의사들이 만든 제니튼(대표 권지영)의 구강케어 솔루션 전문 브랜드 제니덴트에서 효과적인 홈케어가 가능한 칫솔 및 치약 키트 6종을 출시했다.

키트는 기존에 제니덴트에서 판매하던 치약과 칫솔을 용도별로 묶어 △치주관리 △수술 관리 △충치 예방 △교정 관리 △시린이 관리 △미백 관리 등 6가지로 구성됐다. 

먼저 치주 관리 키트는 잇몸 마사지에 용이한 저자극 미세모 ‘G칫솔’과 프로폴리스 외 8가지 항염, 항출혈, 항산화 성분이 치주질환 완화 및 예방에 탁월한 ‘검치약’으로 조합됐다.

수술 관리 키트는 수술 후 점막에 닿아도 아프지 않고 자극 없이 세정해주는 초극세모 ‘I칫솔’과 검치약으로 구성돼 발치, 임플란트, 치주 수술 환자에게 효과적인 키트다.

또 충치 예방 키트에는 플라그 및 스테인 제거와 화이트닝 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W칫솔’과 충치를 예방하고 교정 중 발생하는 브라켓 주변 탈회, 부식물을 예방, 치주질환 완화 성분 함유된 제니덴트 ‘올케어치약’이 마련됐다.

아울러 교정 관리 키트에는 U자형 컷팅으로 교정장치 및 와이어 틈새까지 꼼꼼히 세정해주는 ‘O칫솔’과 ‘올케어치약’이 포함됐으며, 시린이 관리 키트는 치아가 시린 환자를 위해 부드럽고 섬세한 저자극 초미세모 ‘S칫솔’과 인산삼칼슘, nano HAP 성분이 법랑질 재광화, 상아질 재석회화해 지각과민을 완화해주는 ‘에스치약’으로 구성됐다.

끝으로 미백 관리 키트는 ‘W칫솔’과 과산화수소와 HAP 성분이 치아의 법랑질 표면을 균일하게 해 착색 물질의 침착을 예방하고 치아를 하얗게 만들어 주는 미백 치약으로 이뤄졌다.
 
키트는 단품 가격보다 12%~17% 저렴하게 형성됐으며, 치과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