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츠뉴] 제스퍼, 일회용 마스크 케이스 ‘제스퍼 마스크킵’
상태바
[왓츠뉴] 제스퍼, 일회용 마스크 케이스 ‘제스퍼 마스크킵’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0.10.22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잠시 벗어둘 땐 ‘마스크 킵’

제스퍼(대표 김경훈)가 치과 전용 일회용 마스크 케이스 ‘제스퍼 마스크 킵’을 출시했다.

‘제스퍼 마스크 킵’은 롤지에 고열로 후가공코팅(PE) 처리한 위생적인 제품으로, 치과진료 시 잠시 마스크를 보관하고 진료 후 버리는 일회용이다.

제스퍼 박병주 총괄본부장은 “치과진료 시 필히 마스크를 벗어야 하는 상황에서 환자가 마스크를 벗어둘 곳이 마땅치 않아 당황하는 것을 보고 제품을 기획했다”면서 “환자들이 진료를 받을 때 마스크를 주머니에 넣거나 목에 걸어두는 있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유니트체어 옆에 ‘제스퍼 마스크킵’을 비치해 위생적이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일회용인 ‘제스퍼 마스크 킵’은1매 당 100원이 안되는 가격으로 부담을 줄였다. 

또한 치과 전용으로 출시된 ‘제스퍼 마스크 킵’은 1box당 50매 소포장 규격이어서 편리하다.

한편 제스퍼는 밀폐된 공간 어디든 청정공간으로 만들어주는 항균 바이러스 자동분사기 ‘제스퍼클린존’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코로나19 바이러스를 차단하는 공간소독제품으로 치과영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제스퍼는 ‘제스퍼클린존’ 1만 세트 판매 돌파를 기념해, 10월 한 달 동안 ‘제스퍼클린존’ 구매 시 ‘제스퍼 마스크 킵’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