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치과 인상재 ‘메가실’ 개원가 인기
상태바
메가젠, 치과 인상재 ‘메가실’ 개원가 인기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0.10.22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관 함몰 부위까지 ‘그대로’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의 치과 인상재 ‘메가실(MEGA SIL)’이 개원가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메가실’은 부가중합형 인상재로, 빠른 시간 내에 구강 내 치관 주위의 함몰 부위를 원래 형태대로 재현한다. 고무인상재료규격(ISO 4823) 분류에 따라 Type 1, 3에 해당하며, 기저재(base)와 촉매제(catalyst)의 색상이 각각 다른 액상으로 구성돼 있어 착오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

‘메가실’의 가장 큰 장점은 뛰어난 제품성이다. 

인상재의 성능은 친수성, 흐름성, 요변성, 경화시간, 인장강도 등으로 결정된다. 인상채득 시 기포가 발생하면 부정확한 인상이 채득되는데 ‘메가실’은 높은 친수성으로 기포 발생을 줄였으며, 적절한 흐름성으로 정확한 인상채득을 돕는다. 또한 요변성이라 부르는 인상재 토출 후 마진 부위에 흘러들어가는 비율이 좋아 정밀한 틈까지 채득할 수 있다.

또한 이상적인 워킹타임인 1분에 가깝게 경도 변화없이 유지되며, 이후 빠르게 경화돼 인상채득 시 체어타임을 줄일 수 있다. 아울러 시중에 출시된 경쟁 제품 대비 우수한 인장강도를 자랑한다.

메가젠 관계자는 “우수한 인장강도와 친수성으로 흐름성이 뛰어나다”면서 “정밀인상이 가능해 유치악, 무치악 모든 경우에 효과적”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런제품어때요?
놓치면 후회할 핫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