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이주의 제품] ㈜신흥 | 러버인상재 ‘KERR EXTRUDE’
상태바
[이주의 제품] ㈜신흥 | 러버인상재 ‘KERR EXTRUDE’
  • 이현정기자
  • 승인 2020.10.15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상채득 ‘백전백승’ 더 이상 실패란 없다
가격과 품질 다잡아 유저들 호평
뛰어난 재현성 및 높은 체적 안정성 자랑

가격과 품질 두 마리 토끼를 다잡은 러버인상재 ‘KERR EXTRUDE’(제조원 KERR)가 인기다. 

‘KERR EXTRUDE’는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로, 정밀한 인상에 도움을 주며 인상 채득의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KERR EXTRUDE’는 우수한 탄성 회복력과 고도의 찢김 저항성, 뛰어난 강도, 세부 면의 뛰어난 재현성, 구강 내 쉬운 제거 등이 특징. 

또한 석고를 붓기 전에 1~2시간을 기다릴 필요 없이 20분의 석고 주입 대기 시간만 소요돼 체적 안정성도 매우 높다. 

특히 낮은 압축변형률로 인상체를 손상없이 제거할 수 있는 유연함이 눈길을 끈다. 높은 탄성회복률과 언더컷 부분까지 찢김없이 정밀하게 작업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또한 우수한 친수성 표면으로 기포 생성 없이 미세한 부위까지 정밀한 인상을 도와 세부 재현성이 탁월하다. 

‘KERR EXTRUDE’는 점도에 따라 △Heavy Body △Light Body △Regular body로 나뉘어 선택해 사용하면 되며, 각 제품에는 믹싱팁이 포함돼 있다. 

치과재료 리뷰 유튜브 채널 ‘재선기(치과재료를 선택하는 기준)’에서 출연진들은 ‘KERR EXTRUDE’를 “높은 가성비에, 데이터가 증명하는 뛰어난 효과를 보장한다”며 “실패할 수 없는 인상재”라고 평가했다. 

또한 “인상재는 환자의 편의성과 직접적인 영향이 있어 환자와의 관계를 위해서라도 믿음직스럽고 좋은 품질의 인상재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며 ‘KERR EXTRUDE’를 추천한 바 있다. 

한편 ‘KERR EXTRUDE’는 덴탈이마트의 새로운 이름 ‘DV mall’에서 10월 BEST 추천상품으로 선정돼 프로모션과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KERR EXTRUDE’의 구매이력이 있다면, ‘DV mall’에 접속해 제품의 장점과 후기 등이 담긴 리뷰를 남기면 된다. 

댓글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DV POINT 1만점을 제공하며, 우수 댓글 10명에게는 DV POINT 3만점과 프리미엄 피자 세트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