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휴비트미팅 2020’ 온라인 개최
상태바
‘휴비트미팅 2020’ 온라인 개최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0.10.08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18일 덴올TV와 협업해 온라인 미팅 개최
△지난해 개최한 휴비트미팅 2019의 모습

국내 교정재료 전문기업 휴비트㈜(대표 김병일)가 매년 오프라인으로 개최하던 ‘휴비트미팅’을 덴올TV와 함께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오는 10월 18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 40분까지 덴올TV와 협업을 통해 Virtual로 진행하며, 등록자에게는 경품추첨 및 뷰센치약 증정 등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휴비트는 지난 2017년 휴비트 교정포럼을 시작으로 매년 휴비트미팅을 성황리에 진행한 바 있다. 올해도 성대한 행사를 준비했으나,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Virtual conference로 전환하게 된 것이다.

이번 ‘휴비트미팅 2020’은 ‘ASK an EXPERT’라는 테마를 가지고 국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스타연자 6명을 초청해 전문임상 강연을 마련했다. 각각의 연자들의 증례별 임상경험과 연구를 통해 체험한 노하우를 모두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첫 번째 세션은 이계형 원장이 좌장을 맡는다. 안석준 교수는 ‘Occlusion, TMD and Orthodontic treatments’를 주제로 휴비트미팅의 화려한 막을 올린다. 이어 김대식 원장은 ‘교정영역에서 구강스캐너와 다양한 프로그램의 임상적 사용기’를 연제로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강연한다. 세 번째 강연에서 차정열 교수는 ‘소구치 발치 증례에서 결찰 브라켓의 종류와 전치부 토오크의 연관성’을 다룬다.

김정기 교수가 좌장을 맡은 두 번째 세션은 권병인 원장의 ‘다양한 증례에서 Orthodontic implant의 이용’ 강연을 비롯해 이주영 원장의 ‘Molar Protraction & Total arch Protraction’ 강연, 이기준 교수의 ‘Hyperdivergent Face, 무엇이 문제이고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를 연제로 강연한다.

휴비트 관계자는 “이번 휴비트미팅네 참석하는 모든 분들에게 유익하고 잊지 못할 학술축제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치과산업의 미래를 선도해 나갈 휴비트의 노력과 성장과정을 지켜봐 주길 부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