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이주의 제품] ㈜신흥 | 핸드피스 ‘Twin Power’
상태바
[이주의 제품] ㈜신흥 | 핸드피스 ‘Twin Power’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0.10.08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블 임펠러 기술로 향상된 하이 스피드 핸드피스 기능
역류 방지로 교차 감염 예방해 만족도 ‘UP’

강력한 토크로 어떤 조건에서도 섬세하게

㈜신흥의 ‘Twin Power’(제조원 J.MORITA)는 독보적인 기술력과 강력한 파워로 임상가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핸드피스다. 

‘Twin Power’는 강력한 더블 임펠러(Double Impeller) 기술이 적용돼 더욱 향상된 High Speed 핸드피스 기능을 선사한다.

더블 임펠러 기술은 3개의 Drive Air 노즐로 1차 임펠러를 회전시키고, Air 유도판으로 2차 임펠러를 회전시켜 강력한 토크를 발생시킴에 따라 어떠한 조건에서도 섬세하고, 뛰어난 시술 결과를 가져오는 것이 특징. 

특히 기존의 핸드피스 로터와 달리 ‘Twin Power’의 로터는 40개의 블레이드를 갖고 있어 Drive Air에 의해 각도가 변해도 떨림 없이 안정적이고, 강력한 토크를 유지하는 장점이 있다. 

또한 ‘Twin Power’만의 Anti-Suck-Back Diffuser(ASBD) 기술로 역류를 방지할 수 있어 교차 감염을 막아준다. 

임펠러 원심력에 의해 ASBD 캡슐 안으로 흐른 Air는 Drive Air가 멈춘 후에도 원심력 덕분에 역류되지 않고 핸드피스 헤드 하부를 통해 빠져나간다. 

아울러 ASBD로 핸드피스 내부 기압을 유지함에 따라 외부 요소가 내부로 진입할 수 없어 핸드피스 내‧외부 모든 측면에서 뛰어난 역류 방지 기능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컴팩트하고 가벼운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장기간의 시술에서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하는 것이 ‘Twin Power’의 매력.

시야 확보와 치아 접근에 이상적인 각도의 ‘Twin Power’는 마찰력 또한 30% 증가한 세라믹 코팅으로 우수한 그립감과 내구성을 보장한다. 

한편 신흥은 DV mall에서 진행하고 있는 온라인 전시회 ‘Weekly DV on World’를 통해 ‘Twin Power’를 비롯한 핸드피스 모음전을 진행한다. 

10월 12일부터 1주일 간 진행되는 행사에서는 ‘Twin Power’의 △Torque △Standard △Ultra Standard Mini △Ultra Mini Model을 프로모션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W&H 핸드피스 △수술용 석션팁 △Hygosurge/Hygoformic △Bossklein 예방용품 등을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