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추석맞이 할인 찬스 마련
상태바
신흥, 추석맞이 할인 찬스 마련
  • 이현정기자
  • 승인 2020.09.24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NCORE! Weekly DV on World’
9월 28일부터 인기 제품 ‘앙코르’ 기획전

㈜신흥이 추석을 맞아 오는 9월 28일부터 10월 4일까지 ‘ENCORE! Weekly DV on World’를 진행한다.

‘ENCORE! Weekly DV on World’는 덴탈이마트의 새로운 이름 DV mall에서 진행하고 있는 온라인 전시회 ‘Weekly DV on World’에서 고객들에게 특별히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인기 상품을 선정해 소개하는 앵콜 기획전이다.

앞서 진행된 ‘Weekly DV on World’의 각 프로모션 시기를 놓친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전망.

앵콜 기획전에서는 △시멘트 제품 KERR NEXUS RMGI KIT 등 △교합지의 대명사 PARKELL ACCUFILM △임시 치관용 레진 PARKELL SNAP KIT를 비롯해 ‘Weekly DV on World’ 2주차 일주일 동안 약 450개 이상 판매된 ‘MANI NEW DIA BUR(3pkg) 등이다.

또한 최대 매출의 기록을 쓴 휴프리디의 ‘Needle Holder’ 등의 휴프리디 명품 기구들도 다시 고객들을 찾을 예정이다.

‘Weekly DV on World’에서 선보이는 상품들은 ‘기분 좋은 행복 포인트’ DV POINT만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 추가로 DV POINT 적립도 받을 수 있다.

특히 ‘DV mall 멤버십 회원’은 구매 시 5% 추가 할인 혜택 및 DV POINT 1만점 추가 적립을 받을 수 있다.

9월 상반기까지 DV mall 멤버십 회원에게 적립된 DV POINT는 757만점에 달한다.

한편 ‘Weekly DV on World’ 고객 대상 구매 경험 및 응원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Weekly DV on World’를 이용하면서 느낀 장점과 바라는 점, 구매 꿀팁 등 의견을 댓글로 남기면 국산 페이스 마스크 1 Box(50매) 교환 쿠폰, 커피 기프티콘(중 택1) 등이 제공된다.

우수 댓글에는 DV POINT 3만점이 적립된다. 10월 4일까지 덴탈비타민에서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