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교정 환자 대비한 ‘BETTERTODAY 될 때까지 ZOOM Webinar’
상태바
1차 교정 환자 대비한 ‘BETTERTODAY 될 때까지 ZOOM Webinar’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0.09.24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차 교정 환자 ‘자신있게’ 치료 할래요”
10월 12일부터 ZOOM서 10주 동안 진행

치과의원전문 토탈 경영컨설팅 BETTERTODAY(대표 김석범)는 오는 10월 12일부터 온라인으로 10주 동안 ‘BETTERTODAY 될 때까지 ZOOM Webinar’를 개최한다.

‘치과경영과 1차 교정치료’를 대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는 평소 1차 교정치료를 시작하려는 개원의 대상으로 치과경영에 도움이 되는 1차 교정 환자 상담부터 장치조절 및 2차 교정으로의 연계까지 실제적인 내용을 다룰 계획이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1차 교정 환자 상담법을 비롯해 비용설명, 1차 교정진단 및 장치 종류, Median-Screw, Twin-Block, Head Gear, Class III Activator, FR-III, Face Mask 등 교정을 전공하지 않은 개원의들도 쉽게 듣고 배울 수 있는 1차 성장기 아동의 치료에 대한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김석범 대표는 “지난 7월부터 온라인 줌으로 진행한 1차 교정 웨비나를 통해 참가한 개원의들의 뜨거운 반응과 열정을 느꼈다”면서 “1차 교정이 필요한 환자들은 이미 각자의 치과에 내원하고 있었지만 치료에 대한 필요성과 설명을 하지 않고 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이번 웨비나에서는 1차 교정 치료를 치과에 세팅하고 싶은 개원가에 두려움 없이 교정 환자를 치료하고, 멘토와 지속적인 피트백을 통해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진료 후 치과에서 장치조절이나 실습도 병행할 수 있다”며 “힘든 시기에 치과 경영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