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6:57 (수)
부산지부, 온라인 ‘BDEX 2020’ 성황리에
상태바
부산지부, 온라인 ‘BDEX 2020’ 성황리에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0.09.24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오프라인 투트랙

부산광역시치과의사회(회장 한상욱, 이하 부산지부)가 지난 9월 19~20일 2020 부산 디지털 치의학 전시회·부산광역시 치과의사회 학술대회(조직위원장 김기원, 이하 BDEX 2020)를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디지털을 비롯해 의료 윤리 등 10개의 강연으로 구성된 이번 학술대회에는 총 1100여 명이 접속하는 성황을 이뤘다. 특히 디지털 분야에서 저명한 연자들이 총출동해 디지털 치의학의 최신 지견을 공유하며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었다.

또한 부산지부는 전시회를 참석하지 못해 아쉬움이 큰 회원들을 위해 온라인 기자재 전시회를 열고, 업체의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담은 쿠폰북을 제공해 눈길을 끌었다. 

아울러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실시간 질의응답 시스템을 구축하고, 온라인 수강이 어려운 참가자를 위한 오프라인 강연장도 마련해 순조로운 학술대회를 이끌었다.

부산지부는 다른 강의를 수강하길 원하는 회원들을 위해 강연 녹화본을 공개할 예정이다.

김기원 조직위원장은 ”온라인 학술대회는 처음 시도하는 방식이었지만 많은 참가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성황리에 개최할 수 있었다“면서 ”현장에 직접 방문해 치의학 최신 지견과 동향을 공유해주신 연자분들께 감사하다“며 인사를 전했다.

한상욱 회장은 "고강도 방역 시스템을 철저히 구축해 오프라인 BDEX 2020 개최를 준비했으나 부득이하게 온라인 개최로 전환해 아쉬움이 크지만 온라인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참가자에게 감사하다“면서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