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이보클라 비바덴트, IPS e.max 10년 개런티
상태바
이보클라 비바덴트, IPS e.max 10년 개런티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0.09.24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런티’로 제품 자신감 입증

이보클라 비바덴트(이하 이보클라)가 고객 만족을 위해 ‘IPS e.max Guarantee Campaign(이하 개런티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보클라의 개런티 캠페인은 IPS e.max Ceram 축성 세라믹, IPS Ivocolor® 스테인과 글레이즈, IPS e.max Ceram, IPS e.max CAD Crystall로 특성화된 수복물 이 해당된다.

이번 캠페인은 개런티 제품으로 제작된 치과용 수복물을 최초 제작한 전문 치과기공소, 개런티 제품으로 제작된 수복물을 처음으로 장착한 치과진료실이 주요 대상이다. 

치과기공소는 일회성 보상이나 제품 교환이 가능하며, 치과진료실은 수복된 보철물의 리페어나 교체를 보상한다.

2020년 7월 1일부터 시작된 개런티 캠페인은 2015년 7월 1일 이후 영구 수복된 수복물에는 5년 동안 적용된다. 개런티 기간은 수복물의 최종 장착 6개월 후에 시작, 개런티 기간 시작일로부터 10년 동안 지속된다. 이보클라 홈페이지에 필요 정보를 등록하면 개런티 기간이 2년 연장된다.

이보클라 관계자는 “IPS e.max에 대한 자신감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혜택을 주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IPS e.max는 1억5000만 개 이상의 수복물, 96% 이상의 생존율, 15년 이상의 경험을 바탕으로 전 세계 고객에게 신뢰받고 있는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