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코디, 플라즈마 멸균기 인기
상태바
메디코디, 플라즈마 멸균기 인기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0.09.17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 8분’이면 핸드피스 멸균 끝

㈜메디코디(대표 최선규) 핸드피스 전용 플라즈마 멸균기 ‘EXPlasma Q02(Q02)’가 탁월한 경제성으로 인기다.

‘Q02’는 작은 크기로 공간에 구애가 없으며 멸균 비용이 회당 400~800원으로 부담을 대폭 낮춘 것이 특징. 

특히 진료도구 손상을 막기 위한 저온 멸균 시스템을 탑재했으며, 표면에 보이는 물기만 닦아내고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AMR™ 멸균 기술을 적용했다.

아울러 메디코디 독자 기술인 ‘P·ART™’ 기술로 파우치를 팽창, 수축하게 만들어 파우치에 멸균제를 투입했을 때 멸균 효과를 높일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무엇보다 8분과 15분 모드로 짧은 시간에 핸드피스를 멸균할 수 있어 바쁜 의료 현장에서 효율적이다.

또 오일리스 펌프를 사용해 오일 교환이 필요하지 않다.

관계자는 “네트워크에 상시 연결돼 주기적인 자가점검으로 기기 상태를 점검한다”면서 “온라인 멸균일지를 통해 의료도구 멸균 현황을 쉽게 확인할 수 있어 도구 관리도 용이하다”고 말했다.

한편 저온 플라즈마 멸균기의 표본으로 불리는 ‘EXPlasmaZ07’도 인기다. 

10분과 20분 모드로 핸드피스를 비롯해 범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플라즈마 멸균기다. 

또한 ‘Q02’와 동일하게 회당 400~800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멸균 시 부담이 없으며 오일리스펌프를 사용한 진공시스템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런 제품어때요?
놓치면 후회할 핫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