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김진구 원장, 수술 마스터 코스
상태바
오스템, 김진구 원장, 수술 마스터 코스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0.09.17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1일부터 내년 2월까지 마곡 AIC 연수센터서
실습으로 수술 자신감 ‘UP’

픽스처 판매랑 세계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11월 SURGERY MASTER COURSE를 진행한다.

오는 11월 1일부터 2021년 2월 7일까지 총 9회에 걸쳐 마곡 AIC 연수센터에서 진행되는 서저리 코스는 김진구(연세구치과) 원장이 디렉터를 맡고, 손선보(연세타워치과) 원장, 이상희(연세구치과) 원장, 이충상(목감연세치과) 원장이 패컬티로 나서 임플란트 수술 심화과정에 대한 심도 있는 강연을 펼친다.

이번 코스는 △Soft & Hard Tissue Management △Sinus Surgery △OneGuide System의 이해와 적용 등 임플란트 경조직 및 연조직 증대 수술과 상악동 수술을 임상에서 자신 있게 할 수 있도록 주요 커리큘럼이 구성됐다. 

또한 오스템에서 자체 개발한 교보재를 활용한 다양한 실습 기회를 마련해 실제 술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스템은 돼지 상악 턱뼈를 이용한 임플란트 경조직 및 연조직 증대 수술, CAS  KIT, OSSTEOTOMO KIT을 활용한 다양한 실습을 준비했다. 

아울러 김영진(열린이비인후과) 원장이 특별 연자로 나서 상악동의 해부학 및 생리학적 특징에 대한 지식도 함께 전수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OneGuide, OneCas, One MS KIT과 다양한 교보재를 이용한 실습 기회를 마련해 OneGuide를 활용한 수술을 제대로 마스터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강의 마지막 날에는 라이브 서저리를 통해 고난이도 케이스를 참가자들이 직접 시술해 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김진구 원장은 “이번 ‘SURGERY MASTER COURSE’는 이론은 물론이고, 다양한 임상 케이스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실습 기회를 대폭 마련해 보다 체계적인 교육이 이루어질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런 제품어때요?
놓치면 후회할 핫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