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온라인서 세계 저명 연자들로부터 ‘임상’ 지견 듣는다
상태바
메가젠, 온라인서 세계 저명 연자들로부터 ‘임상’ 지견 듣는다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0.09.07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9월 10일, 웨비나 ‘The MOMENT’서 Dr. Koray Feran 인터뷰

코로나19로 인한 대면 업무가 급감하면서 온라인 강의 플랫폼을 활용한 교육이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는 가운데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는 언텍트 시대 맞춤 강연을 이어가고 있다.

메가젠은 치의학에 대한 논의와 발전은 계속돼야 한다는 판단 하에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다양한 강의 및 디스커션을 진행, 지난 7월 23일부터 세계적은 저명 연자들로부터 그들을 변화시킨 현대 치의학의 특별한 순간을 듣는 ‘The MOMENT’ 릴레이 인터뷰를 진행하고 있다.

‘The MOMENT’는 Implants, Bone Regeneration, Surgical Techniques, Prosthetics, Digital Implantology 등 5가지 큰 주제 안에서 Thomas han 교수와 각 연자간의 인터뷰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미 3회차 세미나가 진행됐으며, Dr. Scott Ganz, Dr. Giuseppe Luongo, Prof. Tiziano Testori 의 강의에 국내외 많은 임상가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오는 9월 10일 방송되는 4회차 인터뷰는 Dr. Koray Feran 편으로 진행되며, 메가젠 해외 부사장으로 있는 Sian Matthews와의 인터뷰로 이뤄진다. 강의는 유튜브 플래폼을 활용해 진행되며, 사전 등록 시 시청할 수 있는 링크가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