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치과의사회, TBN 경인교통방송 업무협약
상태바
인천시치과의사회, TBN 경인교통방송 업무협약
  • 최바다 기자
  • 승인 2020.09.03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퇴근길 라디오 통해 ‘구강건강 정보’ 전파

인천광역시치과의사회(회장 이정우, 이하 인천지부)가 지난 8월 25일 TBN경인교통방송(사장 김석송, 이하 TBN)과의 업무협약식을 TBN 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인천시민 구강건강 지원과 프로그램 제작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으로 이날 행사에 이정우 회장을 비롯한 정용구 치무부회장, 송민호 방송통신위원장 등 인천지부 임원과 TBN 김석송 사장, 김우진 편성국장, 김수철 지원국장, 정길동 기술국장 등이 참석했다.

업무협약은 △인천지부는 구강보건 건강 내용을 TBN을 통해 지역에 공유하고 TBN의 사회공헌 프로그램 제작에 적극 협력 △TBN은 지역사회를 대상으로 구강건강 정보 및 이슈를 적극적으로 홍보해 시민들의 알 권리를 보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인천지부의 공익활동에 대한 홍보와 공동 프로그램제작 등에 적극 협력 △양사는 필요시 공동사업 계획 및 추진에 적극 협력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을 주관한 정용구 치무부회장은 “TBN과 업무협약을 통해 시민들에게 인천지부의 활동이 더욱 잘 전달될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보험혜택을 알리고 불법 진료유인행위를 막아 인천시민의 구강건강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송민호 방송통신위원장은 “업무협약이 올바른 치과정보를 다양한 매체를 통해 전달하는 시발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바다 치무이사는 “TBN을 통해 인천시민에게 인천지부가 더 친숙하게 다가가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가장 청취자 수가 많은 퇴근시간에 방송 시간을 배정한 TBN 관계자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