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덴샤버’ 관심에 전국이 떠들썩
상태바
메가젠, ‘덴샤버’ 관심에 전국이 떠들썩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0.09.03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의 종료 후 질문 세례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주최하는 ‘Densah OD Academy’가 수강자들로 북적이며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메가젠은 지난 2월 Densah Bur 론칭 세미나를 시작으로 Densah OD Academy를 운영하며 ‘Densah Bur 하나로 Ridge Split & Sinus Lift 쉽게 하기’ 전국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전국투어 세미나에서 메가젠은 △Densah Bur의 소개 △Osseodensification의 원리 △Densah Bur의 특장점 △Clinical Applications(Early Loading, Sinus Lifting, Ridge Splinting & Expansion) △Hands-on(골질개선 Drilling, Sinus Lifting) 등을 커리큘럼으로 구성해 임상가들과 만나고 있다.

메가젠 관계자는 “Densah Bur에 대한 높은 관심만큼 강의 개설 요청이 쇄도해 주요 거점 지역별로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다”면서 “수도권 세미나는 매번 조기 마감되는 등 반응이 뜨겁다”고 말했다.

이어 “강연이 끝난 후에도 수강생들이 자리를 뜨지 않고 끝없는 질문과 핸즈온을 이어가는 등 현장에서의 인기를 체감하고 있다”고 전했다.

세미나에 참석한 수강생들은 “Ridge Expansion에 대한 불안감이 있었는데, Sinus case에 좀 더 쉽고 빠르게 적용할 수 있는 아이템인 것 같다”, “정밀한 드릴링이 가능하고 전치부의 좁은 Ridge에서 드릴이 튀는 현상이 적어 실제 임상에서 사용하고 싶다” 등의 후기를 남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런 제품어때요?
놓치면 후회할 핫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