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덴티스, 국민 성원 보답 ‘효도 이벤트’ 실시
상태바
덴티스, 국민 성원 보답 ‘효도 이벤트’ 실시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0.09.01 14:5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송 뮤비 500만 뷰 돌파 기념 
총 1200만 원 상당의 경품 지급

(주)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6월 19일 공개한 스마일송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500만 회를 돌파하며 국민송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덴티스는 국민들의 전폭적인 지지와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11월 1일까지 총 2회에 걸쳐 ‘대국민 효도 이벤트’를 실시한다. 

‘부모님 댁에 영웅님 놔드리고 효도해야겠어요’라는 스토리를 담은 이번 이벤트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영상을 공유하고 노래 퀴즈를 푸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덴티스는 참가자 중 1232명을 추첨해 12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덴티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덴티스 관계자는 “덴티스의 기업철학과 임영웅 씨의 이미지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뤘다”면서 “임영웅 10만여 팬클럽을 비롯한 팬덤의 지지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시청자들도 “코로나19로 유난히 힘든 올해 임영웅씨 목소리를 듣고 많은 위안을 받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덴티스는 지난 2019년 대국민 미소 캠페인을 시작하며 김치와 치즈를 활용한 ‘김치 치즈 덴티스’라는 CM송을 제작하고 있다. 

이 CM송은 쉬운 가사와 중독성 있는 리듬에 덴티스가 추구하는 철학을 효과적으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지난 7월 19일에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 트롯’ 우승자 임영웅 씨를 전속모델로 발탁해 인연을 맺었고, 스마일송 트로트 버전을 공개하며 다시 한 번 큰 화제를 모았다.

나아가 덴티스는 슬기로운 치과생활, 치과상식 퀴즈 등 국민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며 올바른 치과 문화 조성에도 앞장서고 있다.

특히 치과 진료를 친근하게 안내하는 신개념 치과정보지 ‘HERO’를 제작해 치과를 방문하는 환자의 두려움을 해소하는 데 일조하고 있다.

이에 관계자는 “환자들에게 치과의 문턱을 낮추는 효과를 가져왔다”고 평가했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국민들의 행복한 미소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치과계 어려움을 극복해 활기찬 의료문화를 조성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희정 2020-09-13 21:27:58
#덴티스×최고의 모델 임영웅×김치치즈덴티스song._ 광고송 중독성있어요. 귀에 딱 꽂혀서~ 흥얼흥얼 그리게. 안드네요.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