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1:07 (목)
[이주의제품] (주)신흥 임시 시멘트 대표주자 ‘Temp Bond’
상태바
[이주의제품] (주)신흥 임시 시멘트 대표주자 ‘Temp Bond’
  • 이현정기자
  • 승인 2020.09.01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술자 선호도와 성분 따라 다양한 라인업으로

오랜 명성의 ‘Temp Bond’(제조원 Kerr)가 임시 시멘트의 대표주자로 자리를 굳건히 하고 있다.

‘Temp Bond’는 영구 보철물의 가착용, 미시 피복관이나 브릿지, 스플린트 등의 가착용 임시 시멘트다.

술자의 선호도와 성분에 따라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
 

유지놀 성분을 통해 뛰어난 접착력을 경험하고 싶다면 ‘Temp Bond Original’을 선택하면 되며, 레진 시멘트 경화에 방해 받지 않도록 유지놀이 없는 제품을 원한다면 ‘Temp Bond NE’를 사용하면 된다.

두 제품 모두 개별 포장된 Unidose 타입도 출시돼 있다.

튜브타입으로 된 ‘Temp Bond Original’과 ‘Temp Bond NE’보다 약 2배 더 많은 용량으로 낭비 없이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Temp Bond Clear’는 유지놀을 함유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투명한 셰이드로 자연스러운 심미보철을 위한 필수 아이템이다.

시멘트의 색상이 비칠 염려가 없어 라미네이트 시술과 같은 전치부 심미 임시 시멘팅에 최적의 기능을 자랑한다. 빠르고 간편한 듀얼큐어 오토믹스 시린지 타입이며, 시술 후에도 쉽고 깔끔하게 제거된다.

또한 Urethane Diacrylate 성분이 함유돼 탄성이 좋아 임플란트 시멘트로도 활용할 수 있다.

신흥은 ‘Temp Bond’ 라인업을 비롯한 다양한 수복용 시멘트, 임시 시멘트, 베이스 라이너들을 ‘Weekly DV on World’를 통해 소개한다. 8월 31일부터 일주일간 ‘덴탈이마트의 새로운 이름’ DV mall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