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2 (금)
경기지부, 'GAMEX 2020' 온라인으로 개최
상태바
경기지부, 'GAMEX 2020' 온라인으로 개최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0.08.31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9일부터 15일까지 ... 9개 온라인 강의 선봬
학술대회 참가자 대상 경품추첨 진행
전시회 부스비 반환은 추후 논의 후 결정

경기도치과의사회(회장 최유성, 이하 경기지부)가 주최하는 GAMEX 2020이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최근 수도권을 비롯해 전국적으로 코로나19 확진자가 맹렬하게 늘어나면서 2차 대유행을 우려하는 목소리가 커진 데 따른 조치다.

이에 따라 당초 9월 5~6일 개최 예정이던 학술대회가 오는 9월 9일부터 15일까지 일주일간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조직위는 보수교육점수 4점을 이수할 수 있도록 온라인 강의 서버를 구축하고 동영상 강의를 준비했다.

강의는 윤리교육을 비롯해 임플란트, 경영, 엔도, 보험, 접착, TMD 등 9개 강연으로 구성됐다.

또 조직위는 사전등록자 대상 이벤트를 모두 취소하고 온라인 학술대회 참가자를 대상으로 경품추첨을 진행할 계획이다. 

경품은 LG스타일러, 다이슨 에어랩, 에어팟 프로,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도미노피자 기프티콘,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 등이다.

아울러 온라인 학술대회 등록으로 전환하는 회원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발송할 예정이다. 

사전등록자가 온라인 학술대회 등록으로 전환할 경우 차액과 취소할 시 환불 금액은 취소 기간 이후 반환된다. 사전등록 취소는 오는 9월 1일부터 6일까지다. 

GAMEX 홈페이지 등록자가 취소할 경우 카드결제는 승인 취소되며 계좌이체는 현금으로 환불된다. DV mall 등록자가 취소할 경우에는 DV mall 측에서 환불이 진행된다. 소속 분회의 경우 해당 분회로 일괄 환불된다. 

다만 조직위는 치과기자재전시회 참가 업체 부스비 반환은 추후 논의를 거쳐 결정한다고 밝혔다.

최유성 대회장은 “오랜 기간 행사를 준비해 오며 오프라인으로 개최할 수 있기를 고대했지만 코로나19가 사회 모든 이슈를 삼킬 듯한 상황에 온라인 개최로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GAMEX를 믿고 함께 해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온라인 학술대회를 성원해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