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m CTS, 9~10월 PLATINUM & CRYSTAL 코스
상태바
Team CTS, 9~10월 PLATINUM & CRYSTAL 코스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0.08.26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맞춤형 실전코스 ‘커밍 쑨’
초심자부터 상급자 과정까지 총 집합

치과임상연구회 Team CTS가 오는 9월 5일 임플란트 술기 향상을 위한 하반기 코스 PLATINUM Course를 개최한다.

오는 2021년 1월 말까지 총 5회차로 진행되는 이번 코스는 임플란트 분야를 각 주제별로 나누고 심층적으로 파헤치는 상급자 과정이다. 

강연에서는 크라운 삭제 임시치아 제작을 시작으로 △Bone Graft & Gingival Graft 완전정복 △임플란트 교합과 교합기 사용의 모든 것 △임플란트 및 상악동 수술 △총의치 제작 등을 다룰 예정이다.

Team CTS 헤드코치 장원건(마일스톤즈치과) 원장은 “각 주제에 맞는 핸즈온 실습에 중점을 두고 참여하는 연수생에게 꼭 필요한 도움을 주려 한다”고 전했다.

이어 Team CTS는 10월 18일 총 4회차로 구성된 CRYSTAL Course를 이어간다. CRYSTAL Course는 임상의 실전 팁을 원하는 개원의를 위해 실전 술기를 다지는 기초 과정이다. 

연수회는 슬기로운 ‘엔도생활 & 레진, 인레이 더욱 쉽게 하기’를 비롯해 △개원가에서 필요한 ‘낭종 및 구강 내 양성종양 처치법 및 구강 내 소수술, I&D, 절개 및 봉합, 발치술’ 총정리 △부분교정 및 1차 교정의 모든 것 △확실하게 총의치 기본 익히기 등을 주제로 진행된다.

장원건 원장은 “이전 GOLD Course에서 받은 피드백을 바탕으로 더욱 실질적인 커리큘럼을 준비했다”면서 “수도권뿐 아니라 전국 각 지역에서 연수회를 유치해 많은 임상의와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하반기 코스에는 장원건 원장을 비롯해 이승규(4월31일치과) 원장, 임필(NY필치과) 원장, 이동운(중앙보훈병원 치주과) 교수, 최용관(엘에이치과) 원장, 김도훈(서울N치과) 원장, 김현동(서울스마트치과) 원장, 노관태(경희치대 보철학교실) 교수, 최민식(서울스마트치과) 원장, 이창훈(서울스마트치과) 원장, 박철완(보스턴완치과) 원장 등 임플란트 전문가들이 연자로 나서 활약할 예정이다.

한편 Team CTS는 하반기 코스 수료 시 수료증과 함께 Team CTS 점수를 코스별로 10점씩 부여한다. 100점 이상 받으면 Team CTS membership이 부여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