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메가젠 "Densah Bur로 임플란트 편하게 하세요"
상태바
메가젠 "Densah Bur로 임플란트 편하게 하세요"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0.08.26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덴샤버 세미나 라인업 확정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의 ‘Densah Osseodensification Academy’가 하반기에도 인기리에 진행 중이다.

‘Densah Bur 하나로 Ridge Splot & Sinus Lift 쉽게 하기’를 대주제로 진행되고 있는 세미나는 지난 8월 25일 서울을 시작으로 인천, 창원 등에서 임상가들을 만나고 있다.

오는 9월 2일 메가젠 대전지점 세미나실에서는 윤정훈(꿈을심는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강연을 펼친다. 이어 4일 순천에서는 최진(서울미르치과) 원장의 강연이, 8일 서울 강남사옥 세미나실에서는 김용진(일산앞선치과) 원장이 강연을 준비하고 있다.

9월 16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되는 수원 세미나는 윤정훈 원장이, 10월 20일 천안 세미나는 김용진 원장이 강연에 나서 Densah Bur 소개를 비롯해 케이스별 활용법 그리고 D4 뼈 골질 개선 드릴링 등 핸즈온 실습을 병행한다.

세미나 등록은 무료며, 참석자에게는 3만 원 상당의 Bone Matrix 0.15g(1ea)을 증정한다.

한편 Densah Bur는 모든 임플란트 시스템에 적용 가능하며, Spring Back 효과로 극대화된 Osseodensification이다. Kit 하나로 Sinus Lifting부터 임플란트 드릴링까지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