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신흥, 8월 31일부터 수복용·임시시멘트 모음전
상태바
신흥, 8월 31일부터 수복용·임시시멘트 모음전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0.08.26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시멘트 다 모인다”
‘Weekly DV on World’ 인기리에

㈜신흥이 덴탈이마트의 새로운 이름 ‘DV mall’에서 진행하고 있는 ‘Weekly DV on World’가 오는 8월 31일부터 일주일 동안 ‘수복용 시멘트, 임시 시멘트, 베이스라이너 모음전’을 연다. 

이번 모음전에서는 그동안 인기를 얻어온 다양한 시멘트를 만날 수 있다. 

대표 임시 시멘트로 명성이 높은 Kerr의 ‘Temp-Bond’ 라인업을 비롯해 SHOFU의 충전용 글래스아이오노머 시멘트 ‘FX Ultra’, ‘FX-Ⅱ’, 자유로운 경화시간을 자랑하는 ‘ZOE Classic’ 등이 주요 상품이다.

특히 술자의 선호도에 따라 다양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Temp-Bond’ 라인업이 눈길을 끈다. 

뛰어난 접착력의 유지놀을 선호한다면 ‘Temp-Bond Original’을, 레진시멘트 경화에 방해받지 않도록 유지놀이 없는 제품을 원한다면 ‘Temp-Bond NE’를 선택하면 된다. 

또한 Tube, Unidose, Syringe(Temp-Bond Clear) 타입 등 유형에 따라 선택할 수도 있다. 

한편, Weekly DV on World는 매주 DV mall에서 인기 있는 상품들을 프로모션과 함께 소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Weekly DV on World’에서는 DV POINT만으로도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 그동안 적립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 행사는 DV mall 내의 ‘기분 좋은 행복 쇼핑’ DV POINT SHOP에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