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0:56 (목)
비스코아시아, 27일 김일영 원장 라이브웨비나
상태바
비스코아시아, 27일 김일영 원장 라이브웨비나
  • 최바다 기자
  • 승인 2020.08.13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접착 최신지견 온라인 ‘라이브’

비스코덴탈아시아㈜(대표 서우경, 이하 비스코)가 오는 8월 27일 오후 7시 10분에 ‘접착 최신지견’을 주제로 라이브 웨비나를 개최한다.

라이브 웨비나에는 김일영(크리스탈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프로토콜 & Why?’를 주제로 접착에 관한 내용을 공유한다. 

김 원장은 “다이렉트 레진 수복, 글라스 세라믹, 지르코니아 등 실제로 적용하고 있는 접착프로토콜을 근거로 설명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그는 “쏟아져 나오는 재료들 중 옥석을 가려낼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하겠다”면서 “지르코니아와 메탈크라운에 브라켓을 어떻게 접착할 것인지, PFM파절 시 어떻게 접착할지 등의 응용편도 증례와 함께 소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비스코는 라이브 웨비나에 등록하는 모든 인원을 대상으로 오는 9월5일과 6일 개최되는 2020 GAMEX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으로 비스코의 ‘Thera Family+Dental Adhesion Recipe’을 15만7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쿠폰은 ‘Thera Family’와 ‘Dental Adhesion Recipe’에 대해 개별 적용되지 않으며 ‘Thera Family’는 ‘TheraCal LC(1g)’, ‘TheraCem(8g)’과 ‘TheraCal PT(4g)’으로 구성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