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츠뉴] ㈜메가젠임플란트 ‘스터링크(STERLINK)’
상태바
[왓츠뉴] ㈜메가젠임플란트 ‘스터링크(STERLINK)’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0.08.07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포까지 강력하게 멸균”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저온 플라즈마 멸균기 ‘스터링크(STERLINK)’를 출시, 치과 감염관리 표준화에 박차를 가한다.

‘스터링크’는 복합 멸균방식을 이용해 아포(세포의 알)까지 멸균하는 강력한 멸균력을 가진다. 또한 플라즈마 기술로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멸균 기능을 제공한다.

‘스터링크’는 이미 유럽CE, 캐나다, 호주, 일본 등에서 인증받은 제품으로, 세계시장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핸드피스 등 고난이도 품목에 대한 멸균(B-Class 수준) 국제표준에 정리된 SAL 10-6의 멸균 레벨을 보장한다.

특허 받은 멸균 파우치인 스터팩(STERPACK)은 직분사 방식으로, 플라즈맵의 멸균제 직분사 기술 특허를 활용해 7분 내 멸균할 수 있다. 진공 밀봉으로 2차 감염까지 예방하며, 3중 완전 구조로 멸균제 노출을 완벽하게 차단해 파우치의 진공 보존성과 멸균 상태를 임상가가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신뢰감을 한층 높여준다. 스터팩은 진공 밀봉 멸균된 상태에서 최대 6개월 보관할 수 있어 효율적으로 기구관리를 할 수 있으며, 잔류물이 남지 않아 챔버 세척의 번거로움이 없다.

‘스터링크’는 저온 멸균 방식으로 고온 방식의 오토클레이브 사용 시보다 3배 이상 수술 기구의 수명을 연장할 수 있으며, 최대 7분 만에 멸균이 가능해 수술도구 회전율을 최대 30배 이상 높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