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 좁은 골폭서도 ‘Ridge Wide Kit’ 진가 발휘
상태바
네오바이오텍, 좁은 골폭서도 ‘Ridge Wide Kit’ 진가 발휘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0.08.07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3년 꾸준한 인기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의 ‘Ridge Wide Kit’가 출시 3년 만에 좁은 골폭의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했다. 

네오에 따르면 ‘Ridge Wide Kit’는 국내외의 꾸준한 러브콜로 Kit와 Safe Disk가 1000여 곳의 치과에 판매되는 호응을 얻었다. 

Narrow Ridge와 같은 좁은 골폭의 경우 Ridge Splitting은 GBR 시술보다 쉽고, 경제적으로 임플란트를 식립할 수 있어 개원가에서 선호하는 시술이다. 

‘Ridge Wide Kit’의 Safe Disk는 Ridge Splitting 시술에 최적화돼 메인 구성품으로, 톱니 모양의 날이 있어 절삭력이 높아 숙련된 술자에게 맞는 Saw Type과 톱니모양 날은 없지만 안전하게 시술이 가능한 Non-Saw Type 등 2종이 있다. 

수직절개의 깊이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3가지 디스크 크기(Ø7.0/Ø10.0/Ø13.0)로 구성됐으며, 환자 구강 내 상처가 나지 않도록 Safe Cover가 일체형으로 돼 탈착의 번거로움도 없다. 

‘Ridge Wide Kit’에는 Ridge Splitting 시술에 필요한 도구가 모두 포함돼 Kit만 구매하면 별도의 제품을 구매하지 않고도 바로 시술이 가능하다. 

아울러 시술 시 Safe Disk로 본 치즐을 진행하고, Expansion Drill(Tap Drill)을 이용한 순차적인 Bone Expansion을 통해 골 소식을 최소화할 수 있다.

갈라진 골을 Buccal과 Lingual 양 옆으로 공간을 확장함으로써 환자들의 고통을 야기하는 말레팅 과정 없이 Ridge Splitting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이밖에도 최소한의 골 삭제를 통해 골의 탄성력을 유지하고, 골 형성에 유리한 Ridge Split 방식을 통해 초기 고정력이 높아진다. 

네오 관계자는 “시술이 어려운 좁은 골폭에 임플란트를 식립할 때 환자와 술자 모두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솔루션 키트”라며 “네오의 Kit는 시술이 어려운 곳에 사용했을 때 더욱 진가를 발휘한다. 지속적인 개발과 연구로 더욱 혁신적인 제품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