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튼, ‘제니부스’로 치과 경영 개선
상태바
제니튼, ‘제니부스’로 치과 경영 개선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0.08.07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인원 구강케어 솔루션 ‘인기’
맞춤형 구강위생용품으로 치료 효과 극대화

환자에게 최적화된 서비스 제공으로 개원가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해온 ‘제니부스’가 환자 만족과 치과 경영 개선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며 다시 한 번 주목받고 있다.

제니튼(대표 권지영)이 야심차게 내놓은 ‘제니부스’는 환자가 치과에서 손쉽게 구강위생용품을 접할 수 있는 판매 시스템이다. 

최상을 뜻하는 Zenith와 작은 공간을 의미하는 Booth의 합성어로 ‘구강위생에 필요한 모든 용품이 갖추어진 최고의 공간’이라는 의미를 지녔다.

‘제니부스’에는 어린이 및 성인용 칫솔과 치약, 치실, 치간칫솔 뿐 아니라 시중에서 구할 수 없는 교정, 임플란트, 틀니 전용 칫솔 등도 구성돼 있다.

특히 틀니전용칫솔, 틀니세정제, 음파칫솔 등의 특수 용도 제품도 구매가 가능해 온라인 쇼핑에 서툰 노인 환자에게 인기다.

여기에 임플란트, 소아진료 등 치과 병·의원 주 환자 층에 맞는 제품으로 부스를 구성할 수 있는 점은 ‘제니부스’의 특장점.

환자는 자신의 구강상태에 최적화된 구강위생용품을 직접 보고 구매하고, 치과의사나 스탭에게 올바른 사용법 및 구강관리법까지 배울 수 있다.

치과는 맞춤 구강위생용품으로 치료 효과 극대화하고 △매출 증진 △예방 관리 △치과 신뢰도 상승 △인테리어 효과 등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제니부스’를 도입하면 자연스러운 구강위생용품 판매가 일어나면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는 것이 제니튼의 설명이다.

현재 ‘제니부스’를 도입하는 치과에는 전문가의 제품 활용 가이드 및 예방 진료 툴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예방 컨설팅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