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8월 17일까지 지난 케이스 재방송
상태바
메가젠, 8월 17일까지 지난 케이스 재방송
  • 최바다 기자
  • 승인 2020.07.31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월부터 진행된 방송으로 구성
8월 17일까지 재방송 시청가능

㈜메가젠임플란트(대표이사 박광범, 이하 메가젠)의 ‘Case Discussion’이 최근 회당 시청자 수 2천 명을 돌파해 치과계의 학술에 대한 의지가 엿보인다.

메가젠은 오는 8월 ‘Case Discussion’을 지난 2월부터 진행된 방송을 모아 놓쳤던 방송을 다시 시청할 수 있도록 특집으로 구성했다.

메가젠 관계자는 “Case Discussion’의 생방송과 재방송 모두 놓쳐 시청하지 못한 개원의들의 지난 방송을 공유해달라는 요청이 많았다”면서 “요청에 부응하기 위해 특집 재방송을 준비했다”고 취지를 밝혔다.

‘Case Discussion’ 8월 재방송은 이정삼(웃는하루치과) 원장, 박휘웅(서울에이스치과) 원장, 최진(서울미르치과) 원장, 정찬권(에이블치과) 원장, 유정훈(꿈을심는치과) 원장, 창동욱(원치과) 원장, 이주환(연세삼성치과) 원장, 유정택(고운턱치과) 원장, 조영채(압구정스마일치과) 원장, 염문섭(서울탑치과) 원장, 최범진(UNC인터내셔널) 원장 등 12명의 연자, 23편의 임상케이스로 구성돼 있으며 8월 1일부터 17일까지 시청할 수 있다. 

빠르게 발전하고 변화하고 있는 임상에 발맞추기 위해 생방송이 특집기간 이후 곧바로 진행된다. 

오는 8월 18일에는 박광범(대구미르치과) 원장의 ‘효과적이고 장기적 예후를 가지는 합리적인 Bone Regeneration에 대한 제안’과 오는 8월 25일에 창동욱(원치과) 원장의 ‘난감하네~(난케이스 극복기 Ⅲ)’가 정규 온라인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아울러 오는 8월 19일에는 염문섭(서울탑치과) 원장의 ‘Densah Bur & R2GATE로 상악동 걱정 끝!’이라는 주제로 ‘LIVE SURGERY’도 방영 예정이다. 

특히 국내 치과계의 핫한 아이템인 메가젠의 ‘Densah Bur’를 활용한 케이스로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메가젠 ‘Case Discussion’은 매주 화요일 저녁 7시에 만나볼 수 있으며 ‘LIVE SURGERY’는 매월 셋째 주 수요일 저녁 7시 30분에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런 제품어때요?
놓치면 후회할 핫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