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츠뉴] ㈜덴티움 ‘미니튜브 브라켓’·‘Bright Screw’
상태바
[왓츠뉴] ㈜덴티움 ‘미니튜브 브라켓’·‘Bright Screw’
  • 이현정기자
  • 승인 2020.07.30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명성 잇는 교정재료 2종 출시

㈜덴티움이 ‘미니튜브 브라켓’과 교정용 ‘Bright Screw’ 등 2종의 교정재료를 출시했다. 미니튜브 브라켓은 오픈 타입과 튜브 타입 2가지며, 실리콘 지그를 통해 접착제 유입을 방지한다. 

오픈 타입의 경우 Tuck-in 구조로 디자인돼 와이어의 결찰 방법이 쉽고 편리하며, 특히 전치부 심플 교정 케이스에 효과적이다. 튜브 타입은 Short, Long으로 구별해 치아의 크기 및 위치에 따라 선택해 부착할 수 있다. 

미니튜브 브라켓은 기존의 브라켓 교정장치보다 철사와의 마찰이 적어 치아이동이 빠르며, 치아에 가해지는 힘도 적어 통증이 적다. 비발치 심플 케이스 및 교정치료 후 마무리 단계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튜브형 장치로 부피가 작아 환자가 느끼는 이물감이 적고 관리가 편하다. 

교정용 ‘Bright Screw’는 국내 및 해외에서 안정된 품질을 인정받은 원바디 형태의 SlimLine 개발 경험을 바탕으로 초기 고정력을 극대화한 교정용 스크루다. 

날카로운 Apex 디자인으로 원하는 위치에 안정적으로 식립할 수 있으며, 스크루 상단부 Taper 구조를 적용시켜 식립 후 즉시 교정장치에 연결 가능하다. 또한 깊은 Thread 디자인으로 골질이 좋지 않거나 멜로우 본에서의 높은 고정력을 얻을 수 있다. 

제품은 교정의사들이 가장 많이 찾는 사이즈로 간소화해 Ø1.5, 2.0 두 가지로 제품군을 나누고, 6mm, 8mm, 10mm 사이즈를 갖췄다. 

덴티움 측은 “그동안 어렵게만 느껴졌던 교정이 미니튜브 브라켓을 통해 GP들에겐 쉽고, 교정전문의들에겐 편리한 콘셉트의 교정치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Bright Screw’ 역시 덴티움의 우수한 임플란트 성능을 바탕으로 한 최적의 디자인으로 이미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