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26 (화)
AMII, 29기 부산 연수회 성료'
상태바
AMII, 29기 부산 연수회 성료'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0.07.16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소침습 임플란트 노하우 ‘쫑긋’'

Academy of Minimally Invasive Implantology(이하 AMII)가 주최한 최소침습 임플란트 연수회 29기(3, 4회차)가 지난 7월 4일과 5일 양일간 AMII 부산임상교육원에서 개최됐다.

이번 연수회는 모집 기간 이전에 등록 정원이 마감되는 등 그 어느 때보다 열띤 호응 속에 열정적인 수강생들의 참여와 연자의 호흡이 빛을 발했다.

29기 연수회는 민승기 교육원장을 중심으로 김용완(이플란트치과) 원장, 김재창(구미부부치과) 원장, 김민정(김민정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섰으며, 박상준(백병원) 교수가 특별연자로 참여했다.

MagiCore의 개발원리를 중심으로 한 1, 2회차에 이어 3, 4회차 연수회에서는 △C.M.C Technique in Sinus Lifting △B.E.B Technique △Internal, External Pocket Technique △발치 후 즉시 식립 △발생한 Complication의 원인과 대처 등을 구성해 수강생들의 이해를 도왔다.

또한 연수회에서는 ‘MagiCore’ 임상 케이스 발표, 라이브 서저리 등을 통해 연자들이 수년간 임상경험에서 얻은 최소침습 임플란트 임상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했다.

연수회에 참여한 수강생들은 “최소침습 임플란트의 개념부터 실질적인 임상 노하우를 배울 수 있어 좋았다”면서 “이론, 실습, 실전을 아우르는 연수 커리큘럼으로 최소침습 임플란트에 대한 기본기를 다질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AMII는 연수회가 끝난 후에도 MagiCore 유저 카카오톡 채팅방에서 수료생들과 지속적인 임상적 소통 및 멘토링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