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22 (금)
오스템, 8월부터 마스터코스 수술 심화 과정
상태바
오스템, 8월부터 마스터코스 수술 심화 과정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0.07.09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습으로 익히는 임플란트 수술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오는 8월 8일부터 10월 25일까지 마곡 AIC 연수센터에서 ‘SURGERY MASTER COURSE’를 개최한다.

이번 강연은 총 8회에 걸쳐 진행되며, 양승민(삼성서울병원) 교수가 디렉터로 나서 임플란트 수술 심화과정을 강연한다.

특히 이번 코스에서는 ‘Soft & Hard Tissue Management, Sinus Surgery, resolutions for complications of surgery and peri-implantitis’를 주제로, 임플란트 수술에 대한 이론과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는 기회로 많은 시작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LAS, CAS KIT를 활용한 SINUS SURGERY 이해, IMCURE KIT를 활용한 임플란트 주위염 치료 등을 비롯해 강의 마지막 날엔 라이브 서저리로 실제 임상에서 SINUS SURGERY와 GBR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7회차 강연은 고정우(서울플러스치과) 원장이 특별 연자로 나서 보철측면에서 임플란트 주위염 치료를 심층적으로 강연할 계획이다.

디렉터인 양승민 교수는 “이번 강연을 통해 참가자들이 임플란트 수술 심화 과정의 이해를 높이고, 임플란트 문제 발생 시 해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완성도 높은 강연을 준비했다”면서 “실전 임상에 바로 활용 가능한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