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22:18 (화)
네오 유저 포럼, 화요일 점심시간을 ‘핫하게’
상태바
네오 유저 포럼, 화요일 점심시간을 ‘핫하게’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0.07.02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계 유일 점심시간 온라인 세미나
1천여 명 가까운 참여 속 큰 호응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의 온라인 세미나 ‘네오 유저 포럼’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4월 국내 유저를 대상으로 시작된 온라인 세미나는 업계 유일의 점심시간 온라인 세미나로 주목받으며 어느덧 12회차에 접어들었다.

허영구 원장이 직접 이끄는 ‘네오 유저 포럼’은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통해 매주 화요일 1시 15분 강연 링크를 받아 유튜브에 입장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허 원장은 “코로나를 함께 이겨내기 위한 일환으로 네오 유저들에게 평소 전하고 싶던 임플란트 관련 팁을 전하고자 네오 유저 포럼을 시작하게 됐다”면서 “일방적인 강연 형식에서 벗어나 실시간으로 질문을 받고, 끝난 후에도 토론을 펼칠 수 있는 장”이라고 설명했다.

세미나는 △꿈쩍 안하는 파절된 스크루 제거하기 △스크루와 어버트먼트 파절 예방법 △EB, IS, IT 어느게 좋나요? 1탄, 2탄 △바로가이드를 이용한 풀아치 식립법 △바로가이드 서지컬 키트 데모 및 활용법 △프리가이드 인상채득 방법 △수술동영상으로 보는 바로가이드 Sinus Kit를 이용한 Sinus Graft △GBR on No Wall Defect: Video Case Study 등 다양한 주제로 진행되고 있다.

네오 관계자는 “코로나의 여파로 다양한 온라인 세미나가 열리고 있지만 점심시간을 이용해 들을 수 있는 세미나는 ‘네오 유저 포럼’이 유일해 참여자들의 호응도 매우 뜨겁다”면서 “만남을 자제해야 하는 요즘 온라인 세미나와 오픈 채팅방을 이용한 소통의 장을 마련한 것이 인기 비결”이라고 밝혔다.

네오에 따르면 현재 ‘네오 유저 포럼’ 오픈채팅방에는 950여 명이 참여 중이며, ‘임플란트 식립과 GBR을 동시에 하는 경우 성공률은?’ 등과 같은 궁금증을 나누는 실시간 토론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