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튼, 칫솔도 치약도 지금 ‘제니덴트’가 뜬다
상태바
제니튼, 칫솔도 치약도 지금 ‘제니덴트’가 뜬다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0.06.19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강상태 따라 골라쓰는 ‘치약 4종’ 출시
칫솔·치약 세트 구성으로 ‘인기’

제니튼(대표 권지영)의 구강건강 솔루션 전문브랜드 제니덴트가 구강 상태에 따라 사용하는 ‘제니덴트 치약’ 4종을 출시했다.

제니튼 관계자는 “치과에서는 치료뿐만 아니라 환자의 구강질환을 예방하기 위한 노력도 필요하다”면서 “환자가 올바르게 홈케어를 시작할 수있도록 전문가 가이드라인에 따라 치약도 처방해줄 필요가 있다”고 제품을 출시하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제니덴트 치약’은 천연 유래 성분으로 합성계면활성제와 각종 유해 성분으로 생기는 부작용을 원천 차단한 제품이다. 종류는 △검치약 △에스치약 △미백치약 △올케어치약 등 총 4가지로 구성됐다.

검치약은 프로폴리스 성분이 7% 고농도로 첨가된 치약으로 항산화, 항균, 항염, 항암 효과를 지녔다. 자일리톨 성분도 첨가돼 치아우식증 예방에 좋다. 검치약은 △치주질환 환자 △임플란트 및 치주 수술 환자 △발치 환자에게 효과적이며 보습성분이 풍부해 구강건조증과 구취를 앓는 환자에게도 도움을 준다.

에스치약은 하이드록시아파타이트가 7% 첨가된 치약으로 구강 내 부족한 미네랄을 보충하고 상아세관을 봉쇄해 시린이 증상을 완화해준다. 지각과민이 있거나 치근 노출, 치조골이 소실된 환자에게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미백치약은 미백 시술에 사용되는 과산화수소가 함유됐다. 미백 효과를 비롯해 천연 유래 성분인 L-멘톨과 민트향이 첨가돼 청량감도 선사한다. 또 균일하고 작은 입자를 지닌 콜로이드성이산화규소가 첨가돼 시림 현상을 예방한다.

제니덴트 칫솔
세트 구매가 가능한 '제니덴트 칫솔'

미백치약은 미백 시술을 하거나 흡연자, 평소 커피나 차를 즐겨 마셔 치아 착색으로 고민하는 환자에게 효과적이다.

올케어치약은 하이드록시아파타이트가 7% 함유돼 충치 예방에 좋은 치약이다. 치은에 좋은 토코페롤아세테이프가 첨가돼 치주질환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

올케어치약은 자일리톨과 불소가 함유돼 충치를 예방하거나 브라켓 및 치아 고정형 유지장치를 사용하는 환자에게 좋다. 

또 치아, 치경부, 치근 우식증이 있는 환자와 임플란트, 치주 수술 및 발치 환자, 구치와 치주질환으로 스트레스를 받는 환자에게 효과적이다.

제니튼 관계자는 "'제니덴트 치약’은 출시 이래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니덴트 칫솔’과 세트로 구매할 수 있다"면서 "제니덴트 구강케어 솔루션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런 제품어때요?
놓치면 후회할 핫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