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오랄케어, ‘Vussen’ CJ오쇼핑 진출
상태바
오스템오랄케어, ‘Vussen’ CJ오쇼핑 진출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0.06.1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24일 오후 2시35분 방송
프리미엄 기능성 치약 라인업 인기몰이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설립한 구강용품전문기업 오스템오랄케어(대표 문병점)가 오는 6월 24일 오후 2시 35분 CJ오쇼핑에서 프리미엄 기능성 치약 ‘Vussen’을 판매한다.

1시간가량 진행되는 홈쇼핑 방송에서는 △미백유지관리 치약인 ‘Vussen H’ △뛰어난 미백효과를 자랑하는 ‘Vussen 28’ △시린이 케어에 탁월한 ‘Vussen S’ 등 인기 라인업을 선보인다.

미백치약 ‘Vussen’은 치아의 민감도, 착색 정도에 따라 H, 7, 15, 28의 4종 중에서 선택해 사용할 수 있으며, 양치만으로 탁월한 미백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특히 ‘Vussen H’는 치아 에나멜층의 주 구성 성분인 하이드록시아파타이트(HAP)가 5% 첨가돼 손상된 치아표면의 복원을 도와주며 착색방지 효과도 뛰어나다. ‘Vussen 7’, ‘15’, ‘28’ 또한 과산화수소를 각각 0.75%, 1.5%, 2.8% 함유하고 있어 뛰어난 미백효과를 자랑한다.

시린이케어치약 ‘Vussen S’는 인산삼칼슘이 19% 함유돼 시린이 예방 및 통증 완화에 매우 효과적이며, 상아질 방어벽 형성, 재석회화 현상을 통해 지각과민 증상을 완화시킨다. 더군다나 ‘Vussen’ 치약 모두 MIT, CMIT, 파라벤 등 유해성분이 함유돼 있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게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이번 CJ오쇼핑 방송에서는 ‘Vussen H’와 ‘Vussen 28’ 등 2종을 10개로 묶은 미백 세트와 ‘Vussen S’를 10개로 묶은 시린이세트를 판매한다.

오스템오랄케어 관계자는 “지난 3월 홈쇼핑 데뷔를 하면서 방송 시마다 높은 판매고를 달성하며 화제를 모았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8월에는 충치 케어 치약 ‘Vussen C’를 출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