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4:34 (금)
위드웰임플란트, ‘S-Fin’ 출시기념 이벤트
상태바
위드웰임플란트, ‘S-Fin’ 출시기념 이벤트
  • 추예원 기자
  • 승인 2020.06.19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채팅방' 가입하고 선물 받자

㈜위드웰임플란트(대표 윤일영)가 ‘S-Fin’ 임플란트 출시기념으로 S-Fin 임플란트 픽스처 2개와 Healing abutment 2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위드웰임플란트가 운영 중인 오픈채팅방에 가입하면 참여 가능하다. 채팅방에서는 locking taper/fin 타입 임플란트에서 진화된 ‘ZERO Boneloss’ S-Fin 임플란트의 임상 정보를 공유받을 수 있다.

위드웰임플란트 관계자는 “오픈채팅방에 가입하는 모든 원장님께 증정품을 선물한다”며 참여를 독려했다. 한편 ‘S-Fin’은 기존의 locking taper/fin type 웰락임플란트의 검증된 장점을 극대화하고 단점을 극복한 제품이다. 

‘S-Fin’은 일반 나사형 임플란트와 다르게 나사가 없어 나사 홀이 없고, 나사 파절과 풀림 문제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S-Fin’의 fin 구조는 식립 과정에서 인접 뼈를 손상하지 않고, 식립 초기에 fin 사이 빈 공간에 혈액이 공급돼 피질골이 빠르게 형성되는 장점으로 임상가들의 관심을 끌어왔다. 

위드웰임플란트 관계자는 “‘S-Fin’은 25년 이상 HA코팅기술을 발전시켜온 미국의 하이메드사에서 전량 코팅하며 최종공정 후 제품의 적합성 확인을 위해 개별 전수검사를 실시해 안정된 품질의 보장하는 프리미엄 임플란트”라며 품질의 자신감을 드러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