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26 (화)
[이주의 제품] 신흥, 초음파 스케일러 ‘에어플로우® 프로필락시스 마스터’
상태바
[이주의 제품] 신흥, 초음파 스케일러 ‘에어플로우® 프로필락시스 마스터’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0.06.19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인 정신으로 탄생한 초음파 스케일러
EMS 정밀함과 혁신기술 집약한 예방치과 솔루션
고성능과 편안함으로 바이오필름 및 치석 제거 탁월

㈜신흥이 판매하는 치면 청소 연마기 ‘에어플로우® 프로필락시스 마스터’(제조사: EMS)는 에어플로우의 원조 EMS만의 정밀함과 탁월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개발된 치면 청소 연마기의 결정체다.

1981년부터 지금까지 오래된 역사속에 축적돼 온 신뢰성, 그리고 노하우를 자랑하는 EMS의 ‘에어플로우® 프로필락시스 마스터’는 세계 유수의 치과 전문가들과 협력해 10만 시간 이상의 연구와 임상 시험을 거쳐 탄생했다.

모든 기술혁신이 집약된 ‘에어플로우® 프로필락시스 마스터’는 EMS의 에어플로우®, 페리오플로우®, 피에존® 기술을 활용해 전문적이고 체계적이다. 임상으로 증명된 치과 바이오필름 관리와 구강건강 예방 및 유지관리를 위한 솔루션 GBT(Guided Biofilm Therapy) 전용 제품으로 △인체공학적 설계 △고도의 정밀성 △용이한 유지 보수 △엄격한 위생 기준 등 어느 하나라도 놓치지 않으려는 장인정신이 담겨 있다.

특히 최고의 성능, 안정성, 편안함의 기준을 염두에 두고 개발됐으며, GBT의 핵심인 바이오필름 제거 및 치석 제거에도 탁월하다. 

또한 ‘에어플로우® 프로필락시스 마스터’와 함께 사용하는 ‘에어플로우Ⓡ 플러스 파우더’는 에리트리톨 소재로 치은연상 및 치은연하의 바이오필름, 스테인, 초기 치석을 편안하고 효율적으로 제거하는 데 유용하다. 스마트 피에존Ⓡ과 PS팁은 필요한 곳에만 최소 삭제하며 스케일링을 할 수 있게 돕는다. 온도가 조절되면 따뜻한 불이 분사되고 무선 다기능 페달로 작동되는 등 술자와 환자에게 편안한 치아 클리닝 기능을 제공하는 점도 눈여겨 볼만하다.

신흥은 스케일링과 에어플로우Ⓡ의 올바르고 효과적인 사용방법을 전달하는 등 고객관리와 교육에도 각별한 신경을 쓰고 있다.

신흥 관계자는 “‘에어플로우® 프로필락시스 마스터’는 스위스 EMS사의 기술이 집약된 첨단 예방치과 장비”라며 “예방 진료 분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에어플로우® 프로필락시스 마스터’ 효율성은 더욱 증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실제로 ‘에어플로우® 프로필락시스 마스터’로 GBT를 시행하는 치과들은 “예방 효과가 뛰어나고 치료가 편안해 환자 만족도가 높다”, “확신한 치료 프로토콜로 신뢰를 높여 리콜 환자가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다” 등 환자자 구강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예방 프로그램에 적극 참여하게 된다는 등의 평가를 하고 있다.

한편 신흥은 덴탈비타민 온라인 전시회 ‘UNTACT DV ON WORLD’에서 6월 18일 특별한 프로모션과 함께 EMS의 ‘에어플로우® 프로필락시스 마스터’를 선보였다. 행사 기간동안 기존가보다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시 DV POINT 150만 점이 적립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