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9:40 (목)
[코로나19 극복 제품특집] ㈜덴탈이디엘, 고품질 발치기구 'P-LUX'
상태바
[코로나19 극복 제품특집] ㈜덴탈이디엘, 고품질 발치기구 'P-LUX'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0.06.19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주인대 제거 발치기구 20% 할인 찬스

㈜덴탈이디엘(대표 이원일)이 오는 7월 31일까지 Schwert instrument社 제품을 최대 20% 할인가로 제공한다. 이에 덴탈이디엘 주력 상품 ‘P-LUX’가 다시 한 번 주목 받고 있다.

‘P-LUX’는 섬세한 치주인대 제거술을 돕는 발치기구로 펜 타입으로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편의성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술자는 연필을 다루듯 섬세하게 치주인대를 제거할 수 있다.

특히 일반 Luxating Elevator처럼 레버로 조작하지 않기에 치조골 손상없이 쉽게 발치가 가능하며 깊숙하게 박힌 치근을 제거할 때도 치근을 절개하지 않고 쉽게 발치할 수 있어 주변 조직이나 뼈에 손상을 주지 않는다.

덴탈이디엘 관계자는 “SIDEX에서 Schwert 제품을 만나지 못한 개원의들의 아쉬움을 달래고자 이번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면서 “한시적으로 진행하는 만큼 좋은 기회로 활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출시된 ‘P-LUX PERIOTOM’도 인기다. ‘P-LUX PERIOTOM’은 기존 Periotom의 단점을 보완하고 유연함과 단단함, 날카로움 더한 모델로 구치부 시술에 용이하다.

특수강 재질의 팁은 엔도 시술 후 협착된 치아도 뚫고 들어갈 만큼 날카롭고 단단함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