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왓츠뉴] 덴큐어 ‘포켓 아이스 마스크’
상태바
[왓츠뉴] 덴큐어 ‘포켓 아이스 마스크’
  • 최바다 기자
  • 승인 2020.06.11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술 부위 어디든 시원하게

㈜덴큐어(대표 기현주)가 직접 생산·살균과정을 거쳐 믿을 수 있는 ‘포켓 아이스 마스크’를 출시했다.

‘포켓 아이스 마스크’는 마스크 포켓 안에 아이스 팩을 넣을 수 있는 제품으로, 직접 손으로 냉찜질을 했던 환자들의 불편함을 개선한 제품이다. 치과진료 부위 어디든 냉찜질이 가능 한 것이 특징이다. 

전치부·구치부에 구애받지 않고 진료 부위에 맞게 아이스 팩으로 찜질할 수 있어 치료 후 환부를 쾌적하게 관리할 수 있다. 

기현주 대표는 “20년간 치과에서 근무한 경험을 바탕으로 환자의 불편함과 필요한 요소를 모두 고려해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포켓 아이스 마스크는 △얼굴 크기에 따라 큰, 작은 사이즈 선택 △고탄력 귀 끈으로 편안함 유지 △편하고 부드러운 냉찜질 1시간 지속 △외부 비말과 먼지 차단 △아이스 팩 재활용 가능 등 다양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와 더불어 가격 경쟁력도 가지고 있다. 아이스 팩에 마스크를 추가했지만 기존 아이스 팩 가격대로 공급가능 하다. 

덴큐어 관계자는 “자체 생산을 거치고 UV(자외선) 살균 처리를 거쳐 유통되는 ‘포켓 아이스 마스크’는 믿고 사용할 수 있다”면서 “고객의 진정한 인사이트를 고민해 환자 만족을 위한 치과소모용품 종합 공급회사로 발돋움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