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메가젠, ‘Guardians Mask’ 물량 입고
상태바
메가젠, ‘Guardians Mask’ 물량 입고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0.06.10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10일) 엠덴트 통해 3차 판매 시작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덴탈 마스크 비상 수급에 나섰다.

장기적인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 수급이 어려줘지고, 가격 또한 천정부지로 상승하고 있는 가운데 메가젠은 국내에 ‘Guardians Mask’를 OEM 제조한 후 론칭해 가격과 품질을 인정받았다. 특히 이번 코로나 사태로 마스크 가격이 올랐음에도 메가젠은 기존 판매 가격으로 판매해 치과계에 좋은 선례를 남기기도 했다.

현재 ‘Guardians Mask’는 대만의 마스크 수출금지 규제로 인해 수입 및 판매를 하지 못하고 있다. 이에 따라 메가젠은 임시 공급이 가능한 제품을 다양한 루트로 확보해 마스크 확보가 시급한 개원가에 도움을 주고 있다.

이미 2차에 걸쳐 마스크 비상 수급을 진행했으며, 2회 모두 이틀 만에 준비된 물량이 모두 판매됐다.

메가젠 관계자는 “매입한 가격 그대로 원가에 공급하며 중국산이라 다소 품질이 떨어질 수 있다는 점은 양해 바란다”면서 “치과당 제한 수량이 있으며, 대량 수급이 어려워 조기 소진될 수 있다. 판매 시 가격 또한 변동될 수 있다”고 말했다.

‘Guardians Mask’는 6월 10일 3차 물량이 입고돼 치과기자재 종합 쇼핑몰 엠덴트(M-dent)를 통해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