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네오바이오텍, SCRP로 멀티 케이스도 ‘척척’
상태바
네오바이오텍, SCRP로 멀티 케이스도 ‘척척’
  • 이현정기자
  • 승인 2020.06.04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철물 탈부착 수월해 호평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개발한 ‘SCRP Abutment’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Screw-Cement Retained Prosthesis’를 의미하는 ‘SCRP Abutment’는 어버트먼트의 연결 부분이 Semi-Octa 구조로 돼있어 Multiple Case에서 임플란트가 16° 이내로 식립된 경우 탈부착이 용이하다. 

Tissue Level 임플란트의 경우, Bone Level 상방에서 보철물의 탈부착이 이뤄지기 때문에 Submerged Type에 비해 보철물의 탈부착이 수월하지만 ‘SCRP Abutment’를 적용하면 ‘IT-Ⅲ active’의 장점이 배가 된다. 

‘IT SCRP Abutment’를 적용할 수 있는 ‘IT-Ⅲ active’ 보철 연결 부분인 Machined Smooth Collar는 Bone Resorption을 최소화하는 Biological Width와 잇몸 형성 공간을 제공하며 튤립 모양 구조는 보철 체결 시 적잘한 하중을 분산해 Bone Microdamage 및 Bone Resorption을 예방한다. 또한 Smooth Collar는 Bone Level의 유지 및 높이 조절에 유연해 더욱 안정적으로 임플란트를 식립할 수 있다. 

네오 관계자는 “임플란트 임상의들에게 크게 주목받고 있는 IT-Ⅲ active는 다양한 케이스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면서 ‘IT SCRP Abutment’로 인해 정밀하면서도 빠르고 안전한 시술이 가능해져 한 차원 더 높은 임플란트 시술을 할 수 있게 됐다”고 자부심을 나타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