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덴탈비타민 온라인 전시회 ‘커밍순’
상태바
신흥, 덴탈비타민 온라인 전시회 ‘커밍순’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0.06.04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NTACT DV ON WORLD’ 예고
6월 8일부터 3주간 온라인서 풍성한 혜택

㈜신흥이 6월 8일부터 이달 말까지 덴탈이마트에서 온라인 치과기자재전시회 ‘UNTACT DV ON WORLD’를 개최한다.

덴탈비타민은 DV WORLD를 통해 지난 2009년부터 현재까지 11년 동안 기존의 딱딱한 치과기자재전시회의 개념을 깨고 많은 치과 고객들이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즐기고 체험하는 전시 문화를 만들었다. 

이번 ‘UNTACT DV ON WORLD’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와 언택트 서비스 중심의 디지털 시대를 맞아 덴탈비타민이 제시하는 새로운 뉴노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무엇보다 이번 행사는 기존의 전통적인 오프라인 전시회가 아닌 온라인에서 덴탈비타민만의 파격적인 서비스와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기회를 통해 치과 고객들은 직접 전시회를 방문하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덴탈비타민의 제품과 서비스를 관람하며 쇼핑할 수 있다.

‘UNTACT DV ON WORLD’는 덴탈이마트 홈페이지 메인 화면 배너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3주 동안 덴탈비타민과 덴탈이마트가 강력 추천하는 DV FINDS 제품을 비롯해 꾸준히 사랑받는 17개 제품이 차례로 공개된다.

이번 온라인 전시에서 주목할 제품은 신제품 ‘Kids Crown Zirconia’다. 

‘Kids Crown Zirconia’는 신흥이 자랑하는 ‘Kids Crown’의 지르코니아 제품으로 자연치와 유사한 형태와 색상으로 손 쉬운 유전치 수복을 돕는다. 또한 많은 임상가들에게 사랑받는 ‘BEAUTIFIL’ 레진 시리즈도 온라인 전시에서 소개된다.

각 제품의 온라인 전시부스에서는 오프라인 전시장에서 직접 제품을 보고 체험한 경험을 온라인에서 최대한 느낄 수 있도록 동영상, 카드뉴스 등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된다. 또한 제품의 안내와 설명을 듣고 바로 덴탈이마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UNTACT DV ON WORLD’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주어진다. 

OX퀴즈, 객관식 퀴즈, 댓글 이벤트 등 온라인 전시회 내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DV POINT를 적립 받을 수 있다. DV POINT를 사용하면 프로모션 가격에 포인트 차감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신흥 관계자는 “이번 전시는 기존의 오프라인 전시회의 개념을 뒤집고 온라인에서 더욱 편리하게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디지털 시대에 걸맞은 새로운 전시 플랫폼”이라며 “오프라인 전시회 참여가 부담스러웠던 고객뿐 아니라 온라인을 통해 쉽게 전시회를 경험하고 싶은 모든 분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덴탈비타민과 덴탈이마트는 6월을 시작으로 정기적으로 ‘UNTACT DV ON WORLD’를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