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3:00 (목)
ITI 국제임플란트학회, ‘40yearsITI’ 웹사이트 오픈
상태바
ITI 국제임플란트학회, ‘40yearsITI’ 웹사이트 오픈
  • 정재이 기자
  • 승인 2020.05.28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년 역사적 발자취 담았다

세계적인 임플란트 학술단체인 ITI 국제임플란트학회가 설립 40주년을 맞아 웹사이트를 오픈했다. ITI는 1990년 안드레 슈뢰더교수와 프리츠스트라우만 박사가 독립적 연구와 지식 보급으로 임플란트 치과학 분야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설립했다. 이후 40년 간 끊임없는 논의와 활동으로 임플란트 치과학 분야에서 가장 큰 국제 학술 단체로 성장했다.

웹사이트는 40년의 ITI 설립에서부터 현재까지 역사적 발자취를 담았다. 40주년 기념 웹사이트 기념식은 2021년 ITI 월드 심포지엄에서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공개된다.

스티븐 첸 ITI 회장은 “40주년 기념 웹사이트 개설은 ITI의 독자적인 정신과 철학을 다음 세대에 전달하기 위한 것으로, ITI가 임플란트 치과학 분야를 대표하는 세계적인 학회로 발전 할 수 있도록 애써준 모든 회원들에게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내에서는 축하 영상을 업로드 하는 등의 온라인 기념식에 참여할 수 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이나 트위터에 해시태그 ‘#40yearsITI’를 추가해 콘텐츠를 업로드 하면 된다. 현재 ITI 한국지부를 포함해 전 세계 회원국 회장들의 축하 영상이 업로드 됐으며, 축하 영상 공유는 ITI 회원뿐만 아니라 비회원도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세계적인 의료역사학자인 독일 RWTH 아헨공과대학교 Dominik Gross 교수가 작성한 ITI 역사와 유산에 대한 글도 확인할 수 있다. 11개의 챕터로 ITI 설립부터 미래까지 짚어냈으며, 이는 퀸테센스 출판사와 협력해 전 세계 모든 ITI 회원에게 인쇄본으로 발송된다.

한편 퀴즈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연간 ITI 온라인 멤버십, 2021~2023 해당 지역 ITI 지부 총회 무료 참가권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7월 중순까지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