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츠뉴] 위드웰임플란트, ‘S-Fin’
상태바
[왓츠뉴] 위드웰임플란트, ‘S-Fin’
  • 추예원 기자
  • 승인 2020.05.28 09:3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점 키운 프리미엄 임플란트

㈜위드웰임플란트가 ‘S-Fin’을 선보인다. 

‘S-Fin’은 일체형 구조로 접촉면이 넓어 지대주가 탈락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나사 홀이 없어 나사 파절, 나사 풀림 현상이 없다.

듀얼 핀 디자인을 갖춰 식립 과정 중 인접 뼈에 손상을 주지 않는다. 식립 초기에 Fin 사이 혈액이 공급돼 피질골 형성이 빠르게 된다. 

고정체 상부가 Sloping Shoulder의 형태로, 건강한 골조직이 형성되는 공간이 확보돼 장기적으로 골 흡수가 일어나지 않는다. 지대주 포스트가 다른 임플란트에 비해 좁아 건강한 연조직 형성을 돕는다. 동시에 나사 구멍이 없는 원통형이기 때문에 파절 위험이 없다.

아울러 ‘S-Fin’은 최초의 ‘Short Implant’다. Locking taper, Fin type이 짧은 임플란트로 국내 최초 임상에 적용된 디자인으로 만들어졌다. HA코팅을 사용해 ‘S-Fin’의 제품 품질을 높였다. 특히 ‘S-Fin’은 25년간 HA코팅기술을 발전시켜온 미국의 하이메드社를 통해 제품 완성도를 추구한다. 하이메드社의 전략 코팅, 공정, 개별 전수검사까지 거쳐 품질을 보장한다. 

강도가 우수한 Titanium Grade5(ELI)를 사용해 고정체 파절 위험이 적다. 타사에 비해 인장강도는 56% 이상, 항복강도는 63% 이상 높아졌다. 타사 임플란트가 사용하는 Titanium Grade4보다 강해 한 단계 작거나 짧아도 수술영역을 확대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ㅈㅇㅈ 2020-07-10 15:21:48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