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덴올 ‘수요세미나’ 선풍적인 인기
상태바
덴올 ‘수요세미나’ 선풍적인 인기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0.05.28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수요일 라이브 보자”
인기 강연 누적 조회수 1000뷰 돌파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운영하는 치과 콘텐츠 포털 덴올에서 방영 중인 ‘수요세미나’ 코너가 화제다.

‘수요세미나’는 매주 수요일 저녁 8시에 방영되는 라이브 강연으로, 임상, 경영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가 출연해 수준 높은 강연을 선보인다. 

김경원(오스템 교육연구원) 원장의 ‘상악동 수술 중 발생한 출혈 및 상악동막 천공, 어떻게 처치해야 하나?’ 강의의 경우, 수술 중 빈번하게 발생하는 상악동 천공과 지혈에 대한 처지방법으로 상세히 소개해 누적 조회수 1000뷰를 돌파했다.

‘사례별 임플란트 청구 노하우’를 알아보는 홍선아(울산과학대 치위생과) 교수의 강연도 인기다. 

박창석(대구박창석치과) 원장의 ‘Sagittal first with the Carriere motion 3D appliance’ 교정 강연은 Carriere motion의 Sagittal first 시스템을 증례와 2대째 교정의사로 활동 중인 Dr. Carriere 부자를 직접 만난 경험을 소개해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6월에는 배원호(서울리더스치과) 원장의 라이브 임상 영상과 이수정(대한치과교육개발원) 교수의 ‘청구 시 주의해야 할 사항’, 안효범(서울트리니티치과) 원장의 ‘디지털 기술을 이용한 교정치료의 한계점’ 등이 업로드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