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Seminar Webinar] 오스템임플란트㈜
상태바
[Seminar Webinar] 오스템임플란트㈜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0.05.14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치과의사가 시청하는 ‘오스템미팅 온라인’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의 세계적인 학술행사인 오스템미팅이 온라인에서도 빛을 발휘하고 있다.

오스템미팅 온라인은 20년 임상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콘텐츠를 제작, 송출 기술력을 담아 국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스타 연자를 초청해 지난 4월 11일부터 덴올과 오스템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 라이브 강연을 펼치고 있다. 전 세계 60개국에서 실시간 강연을 시청하면서 누적 뷰 수 9만7752회를 기록해 온라인 미팅의 입지를 단단히 굳혔다.

오스템은 6월까지 상반기에만 총 7회에 걸쳐 오스템미팅 온라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온라인 세미나 최초로 라이브 서저리까지 준비해 현장에서 만나는 오프라인 미팅 못지않게 다양함을 추구하며, 특히 실시한 유튜브 댓글을 활용해 질의응답하며 연자와 참가자간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오스템은 치과 콘텐츠 포털 덴올과 유튜브에서 실시간 강연뿐 아니라 시공간 제약 없이 양질의 임상강연과 학술행사를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근본적인 기초 지식부터 심화과정까지 치의학 전문가들이 직접 소개하는 마스터코스와 치과계 이슈인 쟁점에 대한 분야별 전문가들의 임상 토론 프로그램, 치과 성공 노하우 강의 등 다채로운 코너를 선보이며 연일 화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