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2:32 (목)
웰인터내셔날, ‘오로키퍼’ 5박스 사면 ‘1박스 더’
상태바
웰인터내셔날, ‘오로키퍼’ 5박스 사면 ‘1박스 더’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0.05.13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가증정 이벤트 30일까지

웰인터내셔날이 오는 5월 30일까지 ‘오로키퍼’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따라 이벤트 기간 동안 ‘오로키퍼’ 5박스 구매 시 1박스를 추가로 증정하며 10박스 구매 시 B.S.A 고급 마스크를 제공한다.

‘오로키퍼’는 진료기구를 통한 교차감염을 방지하기 위해 김기석(단국치대) 교수가 개발한 기구용 라텍스 글러브로 이미 국내 치과 병·의원 2000여 곳에서 사용하고 있다.

한국을 비롯해 일본, 호주 등 해외 각국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오로키퍼’는 세계보건기구(WHO), 유엔인구활동기금(UNFPA) 등 국제기구에 의료용 라텍스 제품을 납품하는 ㈜바이오제네틱스의 클린 시설에서 생산하고 있어 신뢰를 더한다.

‘오로키퍼’의 효용성은 2009년 발표된 ‘치과 핸드피스용 감염방지기구(오로키퍼)의 임상적 효용성(이기호 외)’ 논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연구진은 “‘오로키퍼’ 장착 후 15초간 알코올 세척 또는 기수분사를 하면 소독한 수준의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밝혔다.

또 ‘오로키퍼’는 빈번한 소독으로 발생하는 진료기구의 고장률을 낮추는 데 효과적이다.

웰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오로키퍼’를 장착하면 진료기구를 매번 소독할 필요가 없어 잦은 소독으로 기구가 고장날 일이 없다”고 설명했다.

제품은 △스케일러용 △핸드피스용 △광중합기용 △임플란트용 등 총 4가지 종류가 있으며 1박스 기준 스케일러·핸드피스용은 102개, 광중합기용은 72개, 임플란트용은 50개로 구성됐다. 

제품 구매 시 사용인증 미니배너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