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튼 '제니덴트' 치과매출 상승 효과 ‘톡톡’
상태바
제니튼 '제니덴트' 치과매출 상승 효과 ‘톡톡’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0.05.13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자 맞춤 구강케어솔루션 ‘제니덴트’
초기 비용 없이 최대 60% 수익률

㈜제니튼(대표 권지영)이 제안하는 구강케어솔루션 ‘제니덴트’가 차별화 마케팅 전략으로 성과를 내고 있다.

‘제니덴트’는 환자에게 최적화된 구강용품을 소개 및 판매하는 시스템으로 어린이·성인용 치약, 칫솔, 치실, 치간칫솔, 구강세정기, 건강기능식품 등 30여 종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기본 구강위생용품을 비롯해 교정, 임플란트, 치주, 보철칫솔 등 특수용도 구강위생용품도 마련됐다. 또 제품을 진열하는 진열장을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어 내원 환자의 주요 특성에 따라 최적화된 제품을 추천할 수 있다.

‘제니덴트’ 솔루션은 총 3단계로 이뤄진다. Step1 치료 시 환자에게 맞는 제품을 설명하고, 구강위생용품 추천서를 작성한다. Step2 치과의사 혹은 치과 스탭은 환자에게 해당 제품의 올바른 사용법과 구강관리 방법을 교육한다. Step3 환자는 제품 구입 후 교육 받은 내용을 바탕으로 올바른 홈케어를 실천한다.

또 ‘제니덴트’에 구성된 구강위생용품은 치과의사와 전문가들이 엄선했다는 점에서 특별함을 더한다. 치과의사, 치과 스탭이 환자에게 직접 구강용품을 설명하고 제품 사용법을 안내하면서 환자 예방교육 시스템으로도 활용된다.

환자에게 검증된 제품과 올바른 교육법을 제공해 타 치과와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할 수 있다.

제니튼 관계자는 “‘제니덴트’는 초기 비용 없이도 25~60%의 수익률을 낼 수 있어 치과 매출 상승 효과를 톡톡히 한다”면서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제니덴트’를 적극 추천했다.

제니튼은 ‘제니덴트’ 전용 진열장부터 제품교육법, 예방진료 가이드까지 모두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