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6:57 (수)
AMII 임상교육원, 23일 ‘Dr. Min. Live Show’
상태바
AMII 임상교육원, 23일 ‘Dr. Min. Live Show’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0.05.13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브쇼로 임상 지식 ‘쑥쑥’

Academy of Minimally Invasive Implantology(이하 AMII) 임상교육원을 이끌고 있는 민승기(민승기V라인치과) 원장이 오는 5월 23일 대전 민승기V라인치과에서 ‘Dr. Min. Live Show’를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쇼는 ‘최소침습 접근으로 해결하는 상악 구치부 잔존골 4mm Case’를 주제로 민 원장이 직접 연자로 나선다. 그는 잔존골이 4mm 이하에도 최소침습 식립이 가능한 ‘MagiCore’로 시술 노하우를 공개한다.

최소침습 식립이 가능한 IBS임플란트의 ‘MagiCore’는 일체형 임플란트로 초기 고정력이 우수해 좁은 치조골이나 잔존 치조골이 거의 없는 경우에도 최소침습 식립이 가능하다.

AMII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쇼는 실제 임상사례를 통한 강연으로, 임상에 대한 경험이나 자신감이 부족한 참가자들의 임상 지식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실전 임상에 바로 활용 가능한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밝혔다.

‘Dr. Min. Live Show’는 선착순 10명에 한해 등록받고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라이브쇼는 올해 연말까지 매월 1회씩 계획돼 있으며, 자세한 일정은 AMII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