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네오바이오텍, ‘EZ Fixing System’에 관심 집중
상태바
네오바이오텍, ‘EZ Fixing System’에 관심 집중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0.04.29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패없는 GBR 구현 솔루션 ‘눈길’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개발한 ‘EZ Fixing System’은 실패없는 GBR 구현을 위한 솔루션으로 임상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EZ Fixing System’은 기존 Cti-mem 및 Titanium Mesh를 이용한 GBR 시술의 불편함을 개선한 제품으로, 사용방법이 단순하다. 특히 기존 방식의 Cover Screw와 고정체의 2-piece 방식을 단일화해 시술 과정을 대폭 줄였다.

3mm부터 15mm까지 총 6가지 타입으로 구성된 EZ Fixing Screw의 EZ Cover Cap은 직경 3.5에 두께 0.6mm로 구성돼 있다. 골 결손 부위가 비교적 적을 경우에는 EZ Fixing Spacer를 이용하면 픽스처를 식립한 후 바로 뼈이식을 할 수 있어 치료시간이 절약된다.

임플란트 식립과 동시에 GBR을 할 수 있는 Universal Spacer는 단종된 IS Spacer의 대체 제품으로, 직경 4.0에 길이가 총 4가지로 구성돼 케이스에 따라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다. Cti-mem은 손쉽게 구부러져 골 결손 부위에 적용하기 용이하며, 기존 대비 0.3~0.5mm 두꺼워졌다. Tent Screw 타입 방식과 EZ-Fixing Screw 타입 모두 사용 가능하다. 시술 시 기존의 Neo GBR Kit 사용이 가능하며, Tent Screw 타입 15종, EZ-Fixing Screw 타입 18종 등 총 33종으로 구성돼 있다.

골이식에 사용하는 시술 기구인 ‘EZ GBR Kit’ 시술 방식이 개선됨에 따라 EZ-Fixing Screw뿐만 아니라 △Screw를 멤브레인에 고정 시킬 수 있는 기구 △Screw 식립 시 사용되는 EZ-Philips Head Driver △EZ-Cover Cap의 Screw 체결 시 사용되는 EZ-Cover Cap Driver와 EZ-Ti-mem Push Driver △Screw 상단 원뿔 제거용 툴인 EZ-Break Driver 등이 추가됐다.

네오 관계자는 “‘EZ-Fixing system’은 GBR 시술에 필요한 획기적인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면서 “비흡수성 멤브레인뿐만 아니라 티타늄 멤브레인을 고정할 때도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